세무/노무 ONE STOP 서비스

기업의 세금신고 업무와 직원의 인사·노무 업무를 통합한 서비스를 말하며,
기업과 직원간에 발생하는 노무 업무 및 기업이 받을 수 있는 정부지원금에 대해
공인노무사가 전문적으로 담당함으로써 세금 문제 및 노무·정부지원금 문제를 원활히 해결할 수 있는 서비스

...
ONE STOP 서비스

세무/노무 컨설팅을 함께 이용시
좋은 점 5가지.

항상 사업은 복합적인 관점이 필요합니다.
여러분을 다른 시선으로 바라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
연 수백~ 수천만원의 보험료 절감

이중 보험료 납부 확인 및 행정 해석에 따른 컨설팅을
통한 적정수준의 신고로 보험료 절감 / 이전 보험료 환급 진행

기업이 받을 수 있는 정부지원금에 대한 전문적 컨설팅

청년인턴지원금, 고령자지원금 등 다수의 정부지원금 수혜 혜택 안내 및 신청/관리

인사관리 서비스로 추후 근로자들과 발생 가능한 분쟁 사전 예방

근로내역 신고 (건강보험 ,국민연금 취득상실) 및 퇴직연금 등 철저한 노무관리 시스템 진행

노동부, 근로복지공단, 건강보험공단 등 각종 지도점검 시 법무팀의 전문 자문을 통한 대응 및 해결방안 모색

조사징수 대상 선정시 유의사항과 대처방법 안내. 1차 서면정산 대응 및 추가징수액 최소화

상시 전담 노무사의 자문 및 매년 고용/산재보험료 정산업무 진행 등

* 자세한 사항은 상담이 필요합니다.

LS택스&컨설팅

ONE STOP 서비스 범위

장부작성 및 세금신고와 함께 직원의 급여, 퇴직금, 정부지원금 등
사업에 관한 인사·노무 업무를 더 정확히 처리하고
공인 노무사의 컨설팅을 받고 싶으신 분.

...
세무/노무 ONE STOP 서비스 1
(근로 5인 이하)

기본 세무회계 서비스

노무사의 각종 노무 컨설팅
노무사의 급여대장 컨설팅
노무사의 4대 보험 컨설팅
노무사의 업종 규모에 따라
받을 수 있는 정부지원금 컨설팅

세무/노무 ONE STOP 서비스 2
(근로 5인 이하)

세무/노무 one stop 서비스1

노무사가 직접 정부지원금 대리 신청 및 지원금 관리
노무사의 직원 급여 세팅 관리
근로계약서 대리 작성 및 인사·노무에 관한 모든 컨설팅 업무

경리아웃소싱
(매출 3억 미만, 근로자 5인 이하)

세무/노무 one stop 서비스 2

세금계산서 대리 발급
손익 및 채권/채무 월결산
미수금 / 미지급금 관리
자금 관리
각종 서류 대리 작성